자동차디자인 영국 유학 간담회 개최

[비즈경영] 박형은 기자

학위전문유학원 어플라이 인터내셔널(APPLY International – University Placement & Language Travel Services)이 19일(화) 저녁 6시에 자동차디자인 영국유학간담회를 개최한다.

케임브리지 에듀케이션 그룹(Cambridge Education Group; CEG) 한국지사와 공동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의 장소는 광화문에 위치한 타워8 빌딩 16층 M5실이며 영국 자동차디자인 유학을 계획 중인 학생들과 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영국 코벤트리대학교(Coventry University)의 아트/디자인/미디어 파운데이션(대학예비)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코벤트리대학교의 해당 파운데이션 과정을 학사 진학조건에 맞는 성적으로 이수하면 자동차디자인 학사(BA Automotive and Transport Design) 1학년에 입학이 가능하기에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자동차디자인 과정을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에서는 2월 중 자동차디자인 유학간담회 외에 런던대 경영학 진학, 런던 인터내셔널 하우스 어학연수, 영국 의대 진학, 재난관리 석사예비 및 석사과정 등 다양한 주제로 유학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석예약 및 문의는 월~금(평일) 10시에서 20시까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플라이 인터내셔널’, apply7003 검색 후 추가 또는 대표 직통번호에 문자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