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커플마사지 ‘삿포로스파’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삿포로스파 홈페이지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강남에 위치한 강남커플마사지 ‘삿포로스파’는 핫플레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다.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 5분 남짓 거리에 위치해 있고, 2호선 강남역 11번 근처 삿포로 스파가 나온다. 실내에 들어서면 눈에 띄는 고급스런 인테리어는 사람을 발길을 사로잡는다.  일본에 온천을 들어온 것 같은 이국적인 인테리어다.

직원들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아로마나 스파코스를 꼽는다. 고객들을 사로잡을 행사나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직장인들에게 좋은 시간대별 관리코스나 예약시스템이 잘되어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전신아로마 테라피 코스는 60분, 90분, 120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원하는 코스를 사전예약하면 다양한 혜택도 함께한다. 건강증진효과와 더불어 미용을 위한 테라피로 집중 바디관리부터 스파까지 겸할 수 있는 코스라 많은 연령층에게 고루 사랑 받고 있는 코스다.

스파코스는 철저한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부분을 맞춰 진행을 한다. 이벤트룸과 제트스파를 통해 서로의 돈독한 감정을 경험할 수 있어 특히 여인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코스이다. 제트스파를 통해 림프구 순환 및 체내 노폐물 배출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받을 수 있고, 특히나 온열과 산소방울이 동시에 강력한 힘으로 뿜어주기 때문에 스파내 산소방울이 터지는데 이 산소방울이 터지는 압력으로 모공에 누적된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과 신체 리듬을 회복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