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19 후디스맘 아카데미’ 진행

일동후디스 제공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일동후디스는 오는 19일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 2019년 프로그램을 개강한다고 발표했다.

‘후디스 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 시작해 올해 20회째를 맞았으며 사회가 함께하는 임신육아문화를 만들기 위한 일동후디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까지 총 1,500건의 클래스가 진행됐고 협찬사 홍보 및 부스 투어 없이 진행되는 ‘착한 산모교실’로 주목받는 중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예비맘 클래스’, 직장맘을 위한 워킹맘 클래스, 공동육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부부클래스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강의 및 문화 분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부터는 기존의 예비 할머니들을 위한 ‘마담 클래스’를 ‘시니어 클래스’로 리뉴얼, 조부모 공동 육아와 늘어나는 시대에 발맞춰 손주와의 애착을 형성하고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맘 아카데미’의 2019년 새해 키워드는 ‘고객 소통, 고객 만족'”이라며, “이것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디스맘 아카데미’와 관련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일동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