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편의점 창업해볼까? ‘월드크리닝’ 영남, 대전 지역 창업설명회 개최

'월드크리닝' 창업설명회 포스터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경제 불황, 인건비 증가 등으로 인해 소자본 창업, 1인 창업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1인 소자본 세탁편의점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월드크리닝’이 3월 14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영업사무소, 동대구역 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과 대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월드크리닝’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창업 모델별 주요 고객 및 점포입지를 추천한다. ‘월드크리닝’의 장점은 세탁에 관한 모든 시스템을 갖춘 직영 공장체제와 와 명품세탁부터 운동화, 이불, 아웃도어, 교복 등 다양한 섹탁 서비스를 통해 고객층을 넓힐 수 있다는 데 있다.

또한 본사에서 가맹점 매출 지원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광고, 마케팅을 지원하고, 더 나아가 오랜 경험을 가진 세탁전문가들이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가맹점주를 전문가로 양성한다.

1인 소자본 창업모델부터 고수익 창출 창업 모델, 기업형 세탁 창업모델 등 예비 가맹점주의 예산과 상황에 따라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세탁편의점은 세탁물 접수와 출고 업무만을 하는 매장 형태며, 세탁편의점과 코인워시를 결합한 고수익 창업모델은 세탁서비스까지 제공을 한다. 기업형 매장은 소속 대리점을 관리하는 형태로 운영이 된다.

‘월드크리닝’ 창업설명회에 참석하고 싶다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으로 모집을 하고 있는 만큼,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