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마사지숍 ‘오션블루 아로마 스킨앤바디’, 고급스러운 힐링을 선사한다!

'오션블루 아로마 스킨앤바디' 홈페이지

[비즈경영] 한명희 기자

제주도에서 바다 전망을 보면서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받는 기분은 어떨까?

대부분 휴식을 위해 제주도를 찾는다. 그런데 너무나 재미있는 게 많아, 돌아다니다 보면 오히려 더 지치게 된다. 힐링을 하러 왔는데, 또다시 고단함의 연속이다. 제주도에서 제대로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 바다 전망을 보면서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받는다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제주공항과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블루호텔에 있는 마사지숍 ‘오션블루 아로마 스킨앤바디’는 바다를 배경으로,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페이스 관리, 전신 릴렉스 아로마 마사지, 스톤 마사지 등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호텔 케어실은 들어서는 순간,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과 같은 기분을 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서비스에 비해 실속 있는 가격은 만족감을 준다.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할 경우 10% 할인을 제공한다.

오션스위츠 호텔 투숙객들에게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호텔 손님들에게도 힐링의 장소가 될 수 있다. 특별한 케어라인으로 인해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꼭 다시 찾는다고 업체 측은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