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시그니처 메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신년을 맞아 상품권 발행기념 할인 행사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10% 할인된 가격으로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품권은 17일부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졸업·입학 시즌 프로모션도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세트메뉴와 메뉴 고유의 맛과 향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와인을 함께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는 애피타이저와 메인, 후식 등 총 3코스다. 애피타이저는 쉬림프 아보카도와 머쉬룸 스프다. 매쉬 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와 함께 제공되는 메인은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USDA PRIME(미 농무성 인증 프라임)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다. 후식으로는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가 제공된다.

밸런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주어진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고객들을 위해 시즌별 혜택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은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므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예약을 서두를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신년 맞이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매장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