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뉴실용음악학원’ 실전 위주의 교육으로 ‘뮤지션’ 완성

신촌 '뉴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유튜브의 성장으로 인해 1인 싱어송라이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누구나 쉽게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고, 잘만 하면 간단한 오디션 등을 통해 가수 데뷔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음악’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는 10대가 많아지면서, 음악 관련 학교 입시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음악을 배울 수 있는 학원들은 매우 많다. 트렌디한 뮤지션이 되기에는 너무나 좋은 환경이다. 더불어 전략적으로 입시 준비를 도와주는 학원도 많아서 입시 환경도 매우 좋다. 학원 선택만 잘하면,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이다.

서울 신촌에 위치한 ‘뉴실용음악학원’은 실전 위주의 교육으로 진정한 뮤지션을 만들어주고 있다. 프로 강사진의 1:1 입시 레슨, 가수 및 교수 심사 모의고사, 버스킹 공연과 듀얼레코딩 수업 등을 통해 ‘뮤지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준다는 게 특징이다.

테스를 통해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지속적인 레슨으로 실력 향상을 지원한다. 오디션과 입시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 현역 가수, 교수가 심사하는 모의 오디션을 개최해서 각 수강생마다 코멘트를 해주고,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작곡, 화성학, 미디, 악기론, 보컬, 랩, 성악, 뮤지컬,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등 다양한 강좌를 개설,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강좌들을 연계해서 수강생들에게 효과적인 교육을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신촌 ‘뉴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2018년 입시 합격생 명단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