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학원 ‘씨앤씨’ 2018 미술대학 다수 합격 쾌거! 역시 ‘대표 학원’

'씨앤씨 미술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전국에 100여 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미술학원 ‘씨앤씨(C&C)’가 2018학년 미술대학 2144명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2015년 인천부개 캠퍼스를 시작으로 전국에 캠퍼스를 늘리면서, 놀라운 객관적 합격 수치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씨앤씨’ 미술학원의 가장 큰 장점 학생 중심의 가르침으로 꿈에 날개를 달아준다는 것이다. 학생들이 직접 대면하는 선생님들의 마인드와 역량을 개발하고, 학생들이 창의성과 잠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는 게 특징이다.

초등부와 중등부, 고등부까지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설계했다. 학생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미술 분야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매 수업시간 효과적인 교육을 통해 능력을 향상시킨다. 미술의 이론적 적 전문성과 실기의 창의성을 지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얘기다.

홈페이지에서 미술적성 테스트를 할 수 있다. 학생들이 미적 재능을 발견할 수 있게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테스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2018년 합격자, 실기대회 및 공모전 본상 수상 등 화려한 수치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국에 캠퍼스가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 더불어 학생 맞춤형 차별화된 학습 코칭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목표관리부터 학습, 생활관리까지 해줘서 입시 부분에서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