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봉 ‘아르미헤어’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 찾아준다

'아르미헤어' 홈페이지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상봉에서 가장 핫하다는 미용실 ‘아르미헤어’는 1:1 맞춤소통으로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시술로 유명하다. 가장 큰 특징은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준다는 것.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할 경우 ‘동안’이라는 소리는 물론, 훈남이나 훈녀라는 소리를 쉽게 들을 수 있다.

아르미헤어는 고객의 헤어를 디자인하는 사람이 디자이너인지, 인턴인지 출처가 불분명할 수 있는 타 미용실과 달리, 시술이 끝날 때까지 디자이너가 1:1 책임제로 헤어를 시술한다.

헤어스타일링은 고객과의 1:1 맞춤 시술을 위하여, 최소한의 전문 디자이너가 시술을 담당한다. 또한 3명의 전문디자이너는 시술의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는데, 모두 명성 높은 대형 프랜차이즈 미용실 출신으로, 이철헤어커커 디플로마 교육과정까지 이수한 실력파 디자이너들이다.

매장 관계자는 “첫 인상에서 헤어스타일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각자의 얼굴형 또는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에 따른 헤어스타일이 존재한다.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찾으면 분명 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고 하면서, “아르미헤어를 방문하면 최적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상봉미용실 아르미헤어는 네이버 예약 시 35% 할인이 가능하다. 예약할인으로 우수한 헤어스타일링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