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영어회화 학원 신촌 ‘랩스어학원’ 맞춤형 회화수업으로 ‘단기간 실력 향상’

'랩스어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한명희 기자

원어민 영어회화 학원 ‘랩스어학원’ 신촌점이 1:1 맞춤형 회화수업으로 수강생 만족도가 높아 화제가 되고 있다. 신촌점을 비롯해 양재 본원과 종로점 등 전국 13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어 교통접근성이 높다.

일대일/소그룹 전문 어학원으로 영어회화부터 각종 어학시험, 제2외국어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어학원이다.

영미권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교포/유학파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생의 학습 목적과 학습 환경 등에 따라 수업 방향을 전하고 강사가 발음·표현력·문법적 오류 등을 실시간 첨삭 지도하기 때문에 훨씬 빠른 시간에 실력 향상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랩스어학원은 정해진 커리큘럼이 아닌 Pre-test와 상담을 통해 수강생의 현 수준과 취약점, 목표, 준비 기간 등을 면밀히 분석해 수강생 한 명 한 명을 위한 맞춤강의로 밀착지도하고 있다. 차별화된 강사 채용 시스템과 자체 교육 과정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영어회화 외에도 오픽, 토익스피킹, 토플, 제2외국어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와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