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꼼꼼 젤 전문샵 안양 ‘비앤네일’ 가성비 좋은 서비스 제공으로 눈길

비앤네일 인스타그램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인덕원역 6번출구 도보1분거리, 창덕에버빌에 위치한 Bien네일샵 (비앤네일)이 오픈과 동시에 많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매장을 찾는 시술고객에게 파츠를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 더불어 일부 파츠들은 1+1으로 부담없이 시술을 할 수 있게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매장 관계자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님들께 연령대별 취향이나 스타일을 고려해 직업이나 성향과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준비하여 추천해드릴 예정이며, 인테리어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고객님들이 방문하여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네일아트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의 드러내지 못하는 고민인 발 뒤꿈치 각질제거도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할 계획이며, 할인혜택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회원권 강요를 하지도 않는다고 설명했다.

현재 Bien nail (비앤네일)은 오픈이벤트로 2월 28일까지 파격적인 할인율로 젤네일을 서비스하며, 넉넉한 수량의 오픈선물도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Bien nail (비앤네일)의 모든 시술을 예약제로 운영하여 방문 전 전화 문의는 필수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 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