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브커피’, 라떼 파우더 출시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텀브커피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가정에서 카페처럼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어나면서 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블랜디드 파우더와 베이스 제품 4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는 카페에서 마시던 음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팀브커피 파우더는 밀크티와 그린티라떼, 타로라떼 3종으로 텀브커피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들을 선별해 파우더 제품으로 출시됐다. 텀브커피의 파우더는 원재료의 맛과 향이 부드러운 우유와 조화를 이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것이 특징이며 라떼뿐 아니라 버블티, 스무디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텀브커피의 관계자는 “요즘 홈카페족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파우더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맛있는 음료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텀브커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