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더조은 컴퓨터학원’ 작업능력심사평가원 훈련과정 우수사례 발표

'더조은컴퓨터학원' 제공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더조은 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가 12월 19일 2018년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공유 워크숍에 참고해 직업능력심사평가원 훈련과정 우수사례 운영 노하우를 발표했다. 참고로 전국 400여 개의 우수 훈련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 훈련과정으로 선정이 된 경험이 있다.

학원 관계자가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의 교육 설계와 운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설명에 많은 참가 업체 관계자들이 귀를 기울였으며, 빅데이터 교육 분야 대표 기관으로 포지셔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조은 컴퓨터학원’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서 빅데이터와 웹사이트의 융합을 할 수 있는 과정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웹사이트에 연동해 데이터 분석 결과를 보여주는 등 좀 더 기업에 효율적이고 접근성 높은 데이터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단순한 실습의 형태를 넘어 교육생이 주도적으로 교육 및 실습을 할 수 있도록 학술논문 발표, 공모전 참여, 실습, 결과물의 서적발행지원 등 입체적인 교육 운영을 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으로 전문가 양성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더조은 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는 본관과 신관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교육 과정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