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실내 데이트 추천, ‘라우라스파’에서 재미있게 마사지 받자

강남 '라우라스파' 홈페이지

[비즈경영] 박형은 기자

커피숍, 영화관… 반복되는 데이트코스, 뭔가 새로운 곳이 없을까?

추운 날씨로 인해 이동이 쉽지 않은 시기, 그래도 뭔가 새로운 데이트 코스가 필요하다. 피로를 풀 수 있으면서, 연인끼리 좀 더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데이트 코스.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마사지숍이라면, 꽤 만족할만한 이색 데이트를 할 수 있다.

움츠러든 몸을 풀 수 있는 커플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라우라스파’. 유럽 황실에서 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바탕으로 전문 테라피스트가 섬세한 손길로 몸을 가볍게 만들어 준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연인끼리 마주 보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정신 및 육체적인 피로를 풀 수 있다.

마사지 부위는 맞춤형으로 받을 수 있다. 강한 지압으로 몸을 풀어주는 프로그램부터 몸과 정신을 함께 치유할 수 있는 센시브 s테라피, 얼굴에 리프팅 효과를 주는 페이스 테라피, 평소 불편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부분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연인부터 가족 단위 고객 그리고 일반 기업에서 피로를 풀기 위해 단체로 많이 방문을 한다”고 말하면서, “기분 좋은 공간에서 몸을 상쾌해주는 테라피를 받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강조했다.

강남 ‘라우라스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77길 41에 위치해 있다. 테라피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