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테라핏 무용학원 다산점,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만족도 UP!

댄스테리핏 무용학원 블로그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춤을 사랑하는 예쁜 자매가 운영하는 ‘댄스테라핏 무용학원 다산점’. 재미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에너지를 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학원의 특징은 소질 개발과 함께 감성 자극, 건강 증진 등에 도움이 되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는 것이다. 5살 때부터 한국무용, 발레 등을 배운 원장은 유학 생활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춤을 췄고, 글로벌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발레와 테라피, 피트니스를 접목한 발레테라핏, K-POP 방송댄스, 한국무용 등을 주축으로 운영하고, 수강생 맞춤형으로 교육을 한다.

90분의 수업시간 동안 2가지 이상의 춤을 배울 수 있는 패캐지 클래스도 운영을 한다. 춤의 기본 리듬을 익히면서, 안무로 표현하는 이색적인 수업이다.

수강 대상은 어린아이부터 어린까지 모두이다. 키즈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특별하고 재미있다. 춤에 대한 흥미를 주면서,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 중장년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더 개발하고 있다.

초보자도 가능할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진행을 한다는 게 원장의 말이다. 무료체험을 하고 수강을 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회원들이 무료체험 후 등록을 한다. 아이들의 성격이 긍정적으로 변할 때, 가장 기쁨을 느낀다는 게 원장의 얘기다.

‘댄스테라핏 무용학원 다산점’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72번길42 성산플레이스1, 503호에 위치해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