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수능 사회탐구 콘서트 개최! ‘대성마이맥’은 다르다

대성마이맥 2020 수능 사회탐구 콘서트 개최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2020 수능 사회탐구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0 수능 사회탐구 콘서트’는 사회탐구 대표 강사 임정환과 13일 론칭 예정인 신규 지리 강사가 신학기 사회탐구 과목 선택방법과 과목별 만점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개그맨 이상준이 사회를 맡고 학생들과 소통하는 코너를 통해 수험생이 학습 콘텐츠를 즐기며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부에서는 ‘사탐, 선택 과목 결정이 반이다!’라는 주제로 자신에게 맞는 사회탐구 과목 선택방법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사탐, 만점이 아니면 확실한 1등급은 없다!’라는 주제로 2019 수능 결과 분석을 통한 1등급 만점 학습전략에 대해 다룬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현장에 참석한 수험생들과의 즉석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실제 수험생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2020 수능 사회탐구 콘서트’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공부자극 수능방석, 열공 볼펜, LED 스탠드, 수능 플래너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대성마이맥은 사회탐구 대표 강사 임정환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강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사회탐구 콘서트로 수험생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현재 많은 수험생의 고민인 사회탐구 과목 선택과 학습 방법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