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역 지식산업센터 ‘투웨니퍼스트밸리’ 분양

투웨니퍼스트밸리 투시도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일대에 들어서는 선유도역 ㅌ웨니퍼스트밸리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분양 홍보관 개관 이후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5가 43번지외 4필지 일대에 들어선다. 1인 기업과 소규모 기업들에게 선호하는 중소형 위주의 평면구성이 특징이다. 지하 3층 ~ 지상 18층 , 총 연면적은 28,238.04㎡로 공급이 된다.

9호선 선유도역에서 도보 3분 내외(8번 출구 기준 220m)로 도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는 물론이고 왕복 6차선 양평대로와 서부간선도로 사이에 위치한 우수한 도로 접근성까지 갖췄다.

역세권 프리미엄은 향후 입주 시 직원들의 대중교통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변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돼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이 가능하며 비교적 시세 하락의 위험도 적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기대 가능하다.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아파텔 브랜드인 ‘투웨니퍼스트’로 이미 시공능력과 고객만족을 인정받은 대명이십일이 맡고 있다.

그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의 평면 구성, 오피스 특화 설계 및 혁신평면인 3BAY와 테라스, 발코니 제공 설계의 기숙사까지 제공해 입주기업의 원스톱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여기에 한강과 안양천이 바로 보이는 프리미엄 전망을 선사하고 선유도공원, 목마공원, 용왕산근린공원 등과 인접,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까지 충족시켜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참고로 2019년까지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해 1년 이내 직접 사용하면 취득세의 50%, 재산세의 37.5%를 감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장기 융자는 분양가의 최대 70%까지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