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우지은 W스피치’ 학원, 보이스 트레이닝 단일과정 5000기수 돌파!

우지은 W스피치 홈페이지

[비즈경영 뉴스] 이대수 기자

목소리 코칭 전문학원 ‘우지은 W스피치학원’에서 보이스 트레이닝 단일과정 5000기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우지은 대표는 ‘목소리, 누구나 바꿀 수 있다’를 출간, 목소리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로 인해 유명세를 탔으며, 학원은 2010년 3월 개원 후 약 3년 만에 보이스 트레이닝 단일 과정 1000기수를 달성했다. 현재 5000기수를 돌파한 상태다.

보이스 트레이닝 과정은 주 1회, 총 8회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5명 이내 소수 정예로 개인 코칭을 진행하고, 수강생 한 명 한 명의 목소를 분석해 피드백을 한다. 수강생 자신이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참고로 보이스 트레이닝 과정은 호흡법, 공명 발성법, 발음 교정, 사투리 억양 교정, 어투를 모두 교정하는 수업으로 이뤄진다.

W스피치학원 관계자는 “강사진 대부분 아나운서 출신이며, 미세한 문제점까지 파악해 세심하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서울 강남점과 시청점, 부산 센턴점 총 세 곳을 직영으로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교육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본원은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다. 신사, 역삼, 교대, 판교, 분당, 용인, 수원 등 강남권 직장인들에게 접근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시청점은 광화문 주변의 유일한 스피치학원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자세한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