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청솔기숙학원, 대입 성공을 위한 ‘2020 선행리딩반’ 모집… 12월 9일 개강!

강남 청솔기숙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수능이 끝난 학생들에게는 잠깐의 자유가 주어진다. 반면 2020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해야 하는 학생들에게는 긴장감을 준다. 바로 이 순간부터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 내년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번 수능에서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수험생들이다.

강남 청솔기숙학원에서는 한 발 더 빠르게 준비를 할 수 있도록 ‘2020 선행리딩반’을 운영한다. 2019학년도 수능에서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전략적 학습으로 효율을 높여 목표하는 대학에 입학할 수 있게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체계적인 학습과 체계적인 생활 관리, 과학적인 학습 전략을 설계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과목별 책임 담이제를 통해 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하고, 1:1 멘토링과 질의응답, 최약 과목 클리닉 등을 통해 성적 향상을 적극 지원한다.

학습에 몰두할 수 있도록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의 입시, 진학 서비스 등을 통해 명확한 입시전략을 제공한다.

‘2020 선행리딩반’은 2018년 12월 9일에 개강을 한다. 학습 프로그램, 장학제도 등 더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