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인성교육원 제공

[비즈경영] 서영준 기자

파랑새인성교육원이 21일 오전 11시 혜리와 레나의 온라인 인성교실 시즌3 ‘맘짱! 몸짱!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3회째를 맞는 ‘혜리와 레나의 인성교실’은 놀면서 배우는 인성 아카데미로 지난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신나는 컵타, 재미있는 정리정돈 등 초등학생 1~6학년을 대상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과 인성교육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성교실은 신나는 플래시몹 댄스, 세계로 고고씽(필리핀), 쑥쑥 마음 키우기 등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로 매달 다양한 프로그램이 학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대학생 언니들의 톡톡 튀는 진행은 대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며 ‘세계로 고고씽(필리핀)’ 코너에서는 필리핀 출신 아우(Aurea Redoblado)씨가 자국의 문화를 학생들에게 직접 소개할 것으로 보인다.

매 프로그램은 화상회의 줌(ZOOM)플랫폼 방식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파랑새인성교육원’ 카카오 채널을 통해 20일까지 접수해야 하며, 문의는 관련 번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파랑새인성교육원은 비영리 민간단체로 2016년도부터 초·중·고를 비롯해 소외계층, 대전소년원, 보호관찰소 등에 인성교육을 지원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