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모처럼 부동산 업계에서 세무 절세 전략을 알아볼 수 있는 세미나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부동산114는 20일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그랜드볼룸에서 ‘2021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정부 부동산 대책 이후 세무 절세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대한법률 부동산 연구소 이태광 소장이 ‘정부 부동산 대책 이후 2021년 부동산 시장 전망 및 강릉시 청약 전략’을 주제로 강의할 방침이다. 이어 GS건설의 ‘강릉자이 파인베뉴’ 사업지 소개와 세무그룹세연 최은영 세무사의 ‘아파트 청약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세무 절세 Tip’으로 세미나가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사업설명회의 핵심인 ‘강릉자이 파인베뉴’는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 102번지 일대에서 분양될 예정이다. GS건설이 시공에 나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11개동 전용면적 74~135㎡ 총 918가구에 해당된다.

강릉자이 파인베뉴는 단지에서 약 2㎞ 거리에 KTX 강릉역이 위치해 서울까지 약 2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하며, 강릉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2부의 사업지 설명과 함께 현장 분양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이날 오후 2시부터 강릉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가 신청은 강릉자이 파인베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