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차 1대1 외항사 승무원 양성 전문 ‘BCCA’ 승무원 학원 시선집중

'BCCA' 승무원 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외항사 승무원은 어떻게 하면 될 수 있을까?

현지인과 같은 유창한 언어, 많은 지식 등을 가지고 있어도 외항사 승무원에 도전하기가 쉽지 않다.  일단 관련 취업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기 힘들고, 전문적으로 교육을 하는 곳도 드물다. 합격자를 통해 관련 정보를 알아내기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BCCA’ 승무원 학원의 행보는 시선을 집주시킨다. 14년 전통, 1,400여 명 이상 항공사 객실 승무원 합격생 배출, 외항사 전문 교육 커리큘럼 진행 및 다수의 합격생 배출 등을 통해 학원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참고로 외항사 채용은 수시로 진행되는 편인데, ‘BCCA’ 승무원 학원에서는 매달 합격생을 배출해 내고 있는 모습이다.

소수정예로 교육, 1대1 영문이력서 첨삭, 모의면접, 과외식 수업으로 합격률을 높인다. 유럽 및 중동, 아시아, 국내 15개 항공사 출신의 전문 강사진이 합격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이러한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항공 승무원뿐만 아니라 공항 지상직, 크루즈 승무원, 외국 대사관, 특급호텔 및 리조트, 국내외 기업체, 승무원 관련 학과 등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학원 측은 “특채, 공채 대행, 추천 등을 통해 1,400여 명 이상의 남녀 항공 승무원을 배출한 노하우를 집약해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외항사 승무원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