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미즈노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3번째 직영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이를 기념해 국내 한정판 모델을 대거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타임스퀘어 3층에 약 79㎡(24평) 규모로 꾸며진 미즈노 신규 직영 매장은 최근 스포츠웨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한정판 제품들과 감각적 인테리어 컨셉이 특징으로 작용한다.

매장 곳곳에는 미즈노만의 스포츠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녹여낸 트렌디한 공간을 구성했다고 미즈노측은 전했다. 여기에 미즈노는 한정판 제품을 대거 선보이기도 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인기를 끌었던 스포츠 슈즈를 스니커즈로 새롭게 리뉴얼한 ‘코트 셀렉트 세이 헬로’와 ‘스카이 메달 하이멧’, ‘몬도 콘트롤 미타 스니커즈’ 등 총 3종이 출시됐다.

미즈노는 더불어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비롯해 올 7월 론칭한 신개념 미드솔 소재 ‘미즈노 에너지’를 적용한 다양한 슈즈 라인업, 영캐주얼 어패럴 라인업, 스포츠 종목별 인기 제품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을 수립했다.

미즈노 관계자는 “최근 패션 브랜드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도 가치 있는 유통 채널”이라면서, “MZ 세대 유동율이 높고, 소비자 접근성이 좋은 타임스퀘어에 매장을 오픈한 만큼 많은 분들이 한국미즈노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미즈노는 이번 타임스퀘어점 오픈 특별 프로모션으로 다음 달 4일까지 브랜드데이 10% 추가 할인 및 미즈노 에너지 러닝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러닝화를 매장에 가져오면 20% 할인가로 새 러닝화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