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메가스터디학원’ 학생 중심 학원으로 학습 환경 개선

강동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강동 ‘메가스터디학원’이 학생 중심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운영 방식을 설계했다. 수강생들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1:1 질의응답 시간을 확대했고, 맞춤 특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강동 ‘메가스터디학원’은 지난 6월 본사 최고의 교육 전문가들로 운영진을 새롭게 구성했다. 전문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학습 환경 개선 시스템 개발에 주력했고, 수강생들이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적용했다.

1:1 질의응답 시간 확대, 맞춤 특강 개설 이외에도 학원 청결 상태 점검, 낙후된 시설 교체, 체계적인 학생 관리, 수시 컨설팅 진행 등을 통해 좀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조성했다.

수시 컨설팅의 경우, 올해 신설된 입시전략연구소가 진행을 한다. 학생들 스스로에게 가장 잘 맞는 전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개별 강점을 활용해 학습 전략을 적용한다. 소수정예 반편성과 본사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최적의 수업 구성, 팀플 장학제도를 통해 동기부여도 준다.

강동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은 수강생들이 스스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매월 개별 맞춤으로 진행하는 입시전략 상담은 진학 결정에 있어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http://gangdongs.megastudy.net
전화문의: 02-3426-8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