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방송연기 전문학원 ‘JS연기아카데미’ 방송연기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해외에서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유명 연예인들. 이런 연예인들을 롤모델로 해서 배우, 가수 등을 지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비용 등의 이유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경쟁이 너무나 치열해 스스로에게 자신감이 없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를 주저하는 사람도 많다.

그렇다면 자신의 재능을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 방송연기학원 전문 ‘JS연기아카데미’에서는 13기 방송연기반 수강료 할인과 함께 방송 현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송연기반은 카메라 연기 기초 수업 6개월을 기본적으로 수강한 후,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화 감독의 직강을 위주로 고급 과정 영화전문반 4개월을 진행해 총 10개월 과정으로 진행이 된다. 참고로 영화전문반에서는 고급 카메라 연기 관련 테크닉부터 단편 영활 촬영, 현장 학습을 통한 디테일한 연기 지도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JS연기아카데미’ 측은 배우 데뷔에 필요한 체계적이고 독창적인 연기 트레이닝 교육뿐 아니라 학원에서의 형식적인 오디션이 아닌 다양한 오디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MA(Master of Audition)과정은 수료생과 전공자를 위한 클래스다. 영화 ‘도둑들’, ‘황진이’, ‘연평해전’ 조감독 심 온, 영화 ‘그날의 분위기’, ‘강철비’ 공동 조감독 정장환의 지도 아래 현재 다양한 오디션에서 수강생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