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 교정부터 입시 발레까지! 노원 ‘경희무용학원’에서 탄탄하게 배우기!

[비즈경영] 김성훈 기자

체형 교정에 발레가 좋다면서? 취미로 배워볼까.
발레 입시 시험은 어디서 준비를 해야 할까?

몸의 선을 아름답게 가꿔주고, 근력도 향상 사키는 발레. 최근에는 발레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지면서, 과거보다 접근성이 높아졌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게 된 것이다.

개인의 수준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흐트러짐 없는 자세’를 가르치는 노원 ‘경희무용학원’은 명문대 발레단 출신의 뛰어난 강사들이 제대로 교육을 한다. 각 개인의 수준에 맞는 맞춤 교육으로 능력치를 최대화 시킨다는 게 특징.

참고로 노원 ‘경희무용학원’ 교육생들은 2018년 한 해 동안 동덕여대 금상, 상명대 은상, 성신여대 장려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학원 측은 최근에는 성인들이 발레를 배우고 싶다는 문의를 많이 한다면서, 성인 수업은 발레르 위한 소도구 수업과 발레 트레이닝을 통한 근력 강화 운동, 성인 개인 레슨 및 토슈즈 수업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입시생을 위한 전문 발레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콩쿨에 출전해 스칼라쉽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레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노원 무용학원 ‘경희무용학원’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