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청솔학원’ 학습 습관까지 개선해주는 <윈터스쿨> 클래스 모집

'부천 청솔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고등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은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몸과 마음의 휴식 기간, 그리고 다음 학습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는 기간이다. 하지만 겨울방학에는 집중이 잘 되지 않는다. 아무래도 마음이 들뜨기 때문이다.

부천 ‘청솔학원’에서는 겨울방학 동안 학습 습관까지 형성해주는 윈터스쿨을 모입한다. 대상은 예비 고1,2,3학년이며, 다년간 축적된 입시 경험을 바탕으로 눈높이 교육을 진행하는 동시에 대입시험 준비 노하우까지 전달한다. 12월 31일에 개강을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상담을 받고,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밀도 높은 집중 수업, 학생부관리법 교육, 새 학년을 위한 학습 습관 형성 등이 윈터스쿨의 특징이다. 나태해질 수 있는 시기에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과 전문화된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윈터스쿨 과정을 마진 후에는 재학생을 위한 단과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개별 입시상담도 학기 중에 상시로 진행을 한다. 이처럼 지속적인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 학부모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부천 ‘청솔학원’ 관계자는 “윈터스쿨의 가장 큰 장점은 공부에 대한 ‘감’을 갖추는데 모자람이 없다는 것이다. 성적 상승의 발판 마련, 그리고 학습 습관의 개선으로 인해 향후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어 스스로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고 전했다.

현재, 부천 ‘청솔학원’에서는 윈터스쿨에 대한 예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10월 18일 목요일 오후 7시에는 2022학년 대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