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디자인 유학에 관심이 있나요? ‘아트인스튜디어 유화미술학원’ 워크숍 참가하세요!

'아트인스튜디오 유화미술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영광입니다’

해외에서 예술가들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영광’이라는 칭송을 받는다. 미술, 음악 등 다양한 예술의 장르를 해외에서 배우려 하는 이유기도 하다. 최근 영국 디자인 유학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이유는 자신만의 세계를 그릴 수 있는 ‘진정한 예술가’로 탄생하기 위함이라고 할 수 있다.

‘아트인스튜디오 유화미술학원’에서 영국 킹스톤대학교의 제이크 아브람 교수님을 초빙해 워크숍을 진행한다. 영국 디자인 유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 워크숍에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워크숍은 ‘Putting together a portfolio to get into one of the Best Art, Design & Architecture Universities’ 주제로, 10월 15일 오후 3시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아트인스튜디오 유화미술학원’에서 진행을 한다.

킹스톤대학교는 영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유명한 디자인 대학교로, 일러스트레이션 학과를 비롯해 패션디자인 학과, 순수 미술, 그래팩디자인, 가구, 건축 등 유명한 학과들을 통해 유명한 디자이너들을 배출했다.

이러한 킹스톤대학교의 일서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학과장 제이크 아브람이 10월에 직접 ‘아트인스튜디오 유학미술학원’에 방문해 워크숍을 진행한다. 참고로 ‘아트인스튜디오 유화미술학원’의 강미나 원장은 영국 킹스톤대학교 졸업생으로, 많은 학생들을 킹스턴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게 전문화된 교육을 지도하고 있다.

워크숍에 참가한 사람들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직접 교수님한테 심사 받을 수 있다. 입학 심사를 원할 경우에는 해당 사항에 대한 답변까지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