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성 높고, 합리적인 분양가 내세운 ‘군포 당동 덕산 큐브’

'군포 당동 덕산 큐브'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강소형 아파트의 희소가치를 기반으로 한 ‘군포 당동 덕산 큐브’가 분양을 하고 있다. 입지가 좋아 상품성이 높고, 분양가가 합리적이라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현재 10층까지 골조 공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직접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소형아파트를 가치를 제대로 반영해 39㎡ 24세대, 37㎡ 24세대 등 총 48세대로 구성된다.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거실을 더 크게 하거나 별도의 방으로 변영할 수 있고, 개별 온도 조절기 설치, 독립 배기로 쾌적한실내 환경을 구현했다.

도보권의 1호선 당정역과 1ㆍ4호선 금정역의 더블역세권에 들어서는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수도권으로 빠르게 통하는 광역 교통망을 갖췄으며 안양국제유통단지, 군포제일공단, 군포복합물류터미널 등 인근 대규모 산업단지 및 물류단지의 풍부한 직주근접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단지 바로 앞에 당동초가 위치했으며 주변에 군포초, 당동중, 용호중 등 도보권 초ㆍ중ㆍ고교를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됐다.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뉴코아아울렛, 지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인프라가 밀집돼 있으며 군포 국민체육센터, 복합생활 스포츠타운, 안양컨트리클럽 등의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자리한다.

또한 당정근린공원, 둘레길, 군포시민체육광장, 수리산도립공원 등의 자연환경이 입주민들의 웰빙과 힐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