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샌드위치 내세운 새로운 컨셉으로 강남역 상권 공략!

'뚜레쥬르' 샌드위치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뚜레쥬르’가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으로 강남역 상권을 공략한다. CJ푸드빌은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강화한 매장 ‘뚜레쥬르 역삼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3평 규모의 뚜레쥬르 역삼역점은 통유리의 시원한 외관으로 안과 밖의 소통과 교감을 강조하는 한편, 타일과 네온 사인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픈 키친을 통해 제품이 신선하게 조리되는 과정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으며, 4m 길이의 대형 쇼케이스를 입구에 배치해 바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매일 매일 갓 구운 데일리브레드와 샌드위치, 불고기, 쉬림프, 아보카도 등 인기 재료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프리미엄 샐러드를 중심으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했다.

대표 제품은 ‘스파이시 불고기 파니니’로 그릴 불고기에 몬테레이 잭 치즈와 구운 양파가 칠리 소스에 어우러져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B.E.L.T.A 샌드위치’는 베이컨, 에그, 래터스, 토마토에 영양만점 아보카도를 더한 뚜레쥬르만의 시그니처 샌드위치다.

든든한 재료에 건강한 곡물 및 데일리브레드를 곁들여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프리미엄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채끝 아보카도샐러드’는 부드러운 채끝, 아보카도, 구운 야채가 발사믹 소스와 만나 조화를 이룬다. ‘그릴치킨 곡물 샐러드’는 구운 치킨에 곡물, 크로콜리, 양파 튀김이 고소한 참깨 소스와 어우러진 샐러드다.

포장 고객을 위한 ‘밀박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머쉬룸렌틸샐러드, 블루베리요거트, 에그포테이토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샌드위치, 음료와 함께 구성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은 건강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샌드위치, 샐러드가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 받고 있어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의도 등에도 추가로 특화점을 선보이고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