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5개! ‘장수돌침대’ 돌소파 8종 출시

'장수돌소파'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별이 5개!라는 CF 카피로 유명한 ‘장수돌침대’가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 면피 가죽을 사용한 고급 사양의 쇼파 제품 8종을 론칭했다.

장수돌침대가 이번에 론칭한 ‘처음 만난 장수돌쇼파’ 8종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100% 이탈리아산 천연면피 가죽과 친환경 자재로 제품을 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수돌소파 8종의 제품은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에 더해 제품 전체를 천연면피 가죽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헤드레스트가 있어 안락감을 더하고 탈부착 가능한 좌방석으로 돌소파와 일반소파 두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3인용, 4인용과 카우치형 쇼파 등 3가지 종류가 있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우리 집 거실 분위기에 딱 맞는 돌소파를 고를 수 있다.

또한 8종 론칭 돌쇼파 중 잠을 잘 수 있는 좌식침상의 형태의 제품이 있다. 누워서 생활을 많이 하는 노년층에게 인기가 많고, 사용자에게 딱 맞춘 듯한 공간으로 편안함을 제공하고 곡선 디자인이 세련되고 따뜻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좌식침상은 다크그레이, 브라운, 블랙 총 세 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원하는 색상을 골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장수돌소파는 8종 소파 론칭 기념 사전예약 페스티벌을 26일까지 논현동 가구거리 학동역점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수돌침대는 잠을 자면서 충전하는 돌침대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충전을 할 수 있는 장수돌쇼파로 집에서 최상의 휴식을 통해 사용자에게 건강한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모던한 온돌소파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수돌소파 론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장수돌쇼파 학동역 직영점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