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에 관한 모든 것 ‘랜드프로 강남학원’ 9월 특강 개최

'랜드프로 강남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한명희 기자

부동산 경매 투자가 어렵다면, 능력 향상을 위한 강의를 받아 보는 걸 추천한다. 경매에는 많은 리스크가 따르고, 예상하지 못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전문가의 교육을 듣고, 리스크를 줄이는 것은 필수다. 더불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밑바탕이 된다.

부동산 실무 및 재테크 전문 교육기관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부동산 경매 정보 제공 등 9월 특강을 개최한다.

9월 9일에는 ‘차별화, 계량화된 계약서 특약사항 및 물건 별 컨설팅 보고서 작성하기’ 과정이 개강한다. 약 2주간 진행이 되며, 김종언 소장이 컨설팅 전속 용역 계약서와 용역보고서, 중개실무 계약서 16가지 유형별 특약사항 작성법 등을 교육한다.

9월 10일에는 ‘부동산 초보 탈출! 안전하게 돈 버는 실전경매’ 과정이 개강한다. 이영욱 대표가 8주간 경매 기초부터 핵심, 경매 시장 트렌드 등에 대해 강의한다. 교육 후 바로 입찰하고 낙찰이 가능하도록 교육한다는 게 특징이다.

9월 10일(월) 총 8주 과정의 ‘부동산 공법 경매로 100억 부자 되는 비법’은 이주왕 대표가 강의를 맡았다. 이주왕 대표는 수강생에게 일반인이 접근하기 힘든 부동산의 해석기법을 공개하고 경쟁력 있는 투자 수익을 제시한다. 초보자도 쉽게 부동산 공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투자 수익 학습을 실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9월 12일 (수)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현 도시계획기술사 구만수 박사의 ‘3시간 공부하고 30년 써먹는 부동산시장 분석 기법’은 9월 랜드프로 강남학원 추천 특강이다. 해당 특강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거나 올바른 투자 시기와 시장 분석에 대해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