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하면 역시 식품, 생활용품이지! ‘동원몰’ 추석 선물대전 진행

동원몰 홈페이지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이 추석 선물대전 진행을 한다.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5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3만원)을 제공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원당 신세계상품권 3만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100세트 이상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견적 상담을 제공한다.

동원몰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5가지 상품을 새롭게 선정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가상품은 ‘동원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한편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또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300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 준비를 마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