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개강 ‘평택행정고시학원’ 주택관리사 기초입문, 공인중개사 합격 특강

평택행정고시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부동산자격증 교육기관 ‘평택행정고시학원’이 ‘2018 공인중개사 파이널 합격특강’과 ‘2019 주택관리사 기초입문과정’을 9월에 개강한다.

‘2019 주택관리사 기초입문과정’은 내년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주택관리사 입문 과정의 첫 단계다. 모든 강의는 합격 전문 교수진으로 경쟁력을 인정받은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관리실무 박성진 교수, 민법 정태영 교수, 시설개론 송일근 교수, 관계법규 조민수 교수가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9 주택관리사 기초입문과정은 누구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진행된다. 야간반(19~22시/민법, 회계원리, 관계법규 22:30까지)으로 운영하며 초보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2018 공인중개사 파이널 합격특강’은 수험 마무리를 위한 과정으로 50여 일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을 더욱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를 풀고 그에 따른 해설강의로 꼭 알아야 할 이론과 테마를 정리한다.

9월 1일(토)첫 개강한 ‘2018 공인중개사 파이널 합격특강’은 총 7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 세법 김윤석 교수, 민법 이정환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학개론김덕기 교수, 공시법배세호 교수가 수업을 맡았으며 개별 스케줄에 따라 주간반/야간반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학습에 필요한 특강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