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 피트니스 & 라이프스타일 ‘2018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개최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건강한 일상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2018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Balance Festival Seoul 2018)’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도시의 바쁜 생활 속에서 내 자신의 건강과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Inspiring Yourself’를 테마로 하여 우리의 삶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되도록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피트니스와 요가, 필라테스 등의 다양한 관련 품목들이 전시되며,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경연 대회가 함께 마련된다.

행사 기간 중 댄스 피트니스 ‘줌바’, 신개념 피트니스 ‘번지플라이’, ‘드럼엑스’ 등의 마스터 클래스가 열려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게 되며 메인무대에서는 몬스터 마트와 함께하는 ‘IFBB 프로리그 리즈널, 제2회 아마추어 코리아 오픈’이 개최되어 아마추어에서 프로까지 선수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피닝, 폴댄스 등 분야별 다양한 경연 대회도 함께 열린다.

국내 피트니스 및 관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Training △Fashion/Beauty △Healing △Healthy Food 등의 존으로 구성되어 참관객은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기며 자신의 운동과 건강을 보조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다양한 대회와 풍성한 콘텐츠가 마련된 본 행사는 전시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사무국에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관객들은 사전등록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