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부산 해운대에 체험형 쇼룸 오픈 단행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29일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쇼룸을 열었다고 발표했다.

해당 쇼룸은 부산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꼽히는 벡스코 인근 고급 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최근 오프라인 쇼룸 및 매장의 트렌드로 꼽히고 있는 ‘체험형 쇼룸’으로 구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운대 콜러 쇼룸은 블랙 앤 화이트 톤을 중심으로 모던클래식 콘셉트를 내세웠다. 대리석 및 수입 타일 같은 고급 자재와 블랙 메탈 스트라이프 소재를 활용하여 크고 작은 부스들로 다이내믹한 전시 구성을 완성했다. 또한 부스마다 콘셉트에 맞는 스위트 욕실이 조성돼 있어 인테리어를 어렵게 느끼는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제품 선택이 가능할 전망이다.

체험형 쇼룸 답게 제품의 자유로운 시연도 가능하다. 콜러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스팀 제너레이터’는 시연을 통한 체험이 가능해 콜러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샤워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콜러 대표제품인 비데 일체형 양변기 ‘베일’과 ‘카링 2.0’을 비롯해 직물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독특한 디자인의 아티스트 에디션의 ‘사토리얼’ 등도 직접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콜러는 부산 해운대 쇼룸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 수전 등 제품 별로 특별 할인의 기회를 주며 전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손소독제 및 손 세정제 세트를 사은 증정할 예정이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콜러 해운대 쇼룸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벗어나 제품과 소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곳”이라며, “서울 잠실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와 이번 해운대 쇼룸처럼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