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Chai797 Plus 대전현대아울렛점’ 첫 선

삼천리 제공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지난 24일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26번째 매장으로 첫 선을 보였다.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 합리적 가격을 통해 인기를 얻으며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가고 있는 Chai797은 이번에 대전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중부권 고객 공략에 나선다. Chai797 Plus 대전현대아울렛점은 중부권 최대 규모의 아울렛에 위치해 있어 주말 가족 단위 고객과 쇼핑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Chai797 Plus 대전현대아울렛점은 눈을 사로잡는 붉은 기둥과 문양이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임을 표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 조합과 디테일을 살려 모던 중식당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매장 전면부에 곡선형으로 펼쳐진 부스석은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했으며 아늑한 공간 구획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특징이다.

오픈 이벤트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은품(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SL&C의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발급돼 매월 인기 메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Chai797은 ‘약식동원(藥食同源),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는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땅에서 난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공간 인테리어를 더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나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