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매장 ‘딥어클락’ 오픈 및 전국 최저가로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선보이며 주목

딥어클락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이 달 전국 7개 지점을 공식 오픈하는 딥어클락은 씰리침대,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 미국 수입 매트리스와 이스트맨하우스, 슬럼버랜드, 베드기어 등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미국브랜드를 취급하고면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영국 호텔침대 슬럼버랜드를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중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매장 딥어클락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패밀리침대 프레임부터 일반 원목, 가죽 프레임, 퀸사이즈 및 라지킹 사이즈까지 한 번에 선택이 가능해, 침구까지 침실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으며 오픈 최저가 판매는 물론 매트리스와 프레임 패키지 선택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오픈 사은품도 준비하고 6월 60일(화)까지 템퍼TEMPUR, 씰리SEALY,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기어, 썰타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100% 지급될 전망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 5만원 상당의 목베개, 각지점별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지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국 수입 매트리스는 국내 매트리스와 쿠션감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하는 것이 올바른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 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으며 직수입 맞춤 배송으로 편리한 구매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딥어클락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과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오픈 일정 및 오픈 이벤트 문의는 각 직영점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