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TOB 서은광 내달 18일 ‘온라인 콘서트’ 첫 솔로 공연 실시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아이돌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오는 7월 18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기로 하면서 관심이 집중된다.

1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2020 서은광 온라인 콘서트 ‘FoRest : WALK IN THE FOREST’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온라인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는 녹음이 우거진 숲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서은광의 모습과 공연명, 개최 일자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FoRest : WALK IN THE FOREST’는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는 BTOB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공연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을 통해 모든 청춘들과 멜로디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이번 공연은 7월 18일 오후 5시(KST) 큐브TV 애플리케이션 및 웹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2시(KST)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은광은 지난 8일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아무도 모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