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스킨 인터넷 스타 왕홍 방문, 중국 전 지역 팔로워들과 소통

프리티스킨 월드점 전경

[비즈경영] 손영희 기자

명동에 위치한 프리티스킨(Pretty skin) 매장에 왕홍이 방문, 생방송 진행으로 중국 전 지역에 있는 팔로워들에게 소개가 됐다.  중국 온, 오프라운 무역 전문 회사 이지웹피아와 손을 잡고 중국 시장 진출 초석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이지웹피아에서 초청한 왕홍은 총 2명으로, Krystal(크리스탈)은 웨이보 23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고, 姜丽子(강리즈)는 웨이보 2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강리즈는 전문MC로서 약 6년간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방송 활약을 펼치고 있는 등 모두 두터운 팬층을 소유한 왕홍들이다.

왕홍들은 7월 23일 ~ 24일 이틀간 타오바오 플랫폼에서 팔로워들이 원하는 프리티스킨 제품을 직접 시연 및 소개하는 동시에 판매까지 연계하는 형식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 1000만원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아쉽게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업체들을 위해 이지웹피아에서 기획 중인 또 다른 행사 소식을 알리고자 한다.

8월 30일 ~ 31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전문 e-commerce 왕홍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9월 6일 롯데 호텔 잠실에서는 ‘아시아 온라인 쇼핑비젼 왕홍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국내 기업들의 중국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