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알에스 강남에 ‘배달 전문매장’ 컨세션 11호점 오픈 실시

롯데지알에스 제공

[비즈경영] 박형은 기자

최근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DELIVERY&TOGO)’를 오는 27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롯데지알에스는 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등 총 10곳에서 컨세션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11번째 매장이자 배달전문 1호점 매장이다.

강남은 배달음식을 즐기는 1인 가구 및 직장인들과 더불어 2030세대가 모여있는 특수한 상권이다. 배달 시장을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는 가운데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언택트(소비자와 직원이 만날 필요가 없는 소비 패턴) 소비가 늘어나면서 배달 매출 영향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상황이다.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주문 한 번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네이버 주문하기와 전화를 통해 배달 주문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네이버 QR코드를 통해 주문하여 테이블 자리에서 취식이나 픽업도 가능할 전망이다.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총 8가지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 있다. 당신을 미소 짓게 하는 천사의 커피 ‘엔제리너스’,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 가성비 뛰어난 베스트 메뉴인 ‘SKY31 치킨&피자’, 간편하고 맛있는 분식 ‘한스푼’, 건강하고 푸짐한 한식 ‘소담반상’, 진하고 다양한 중식의 맛 ‘티엔루’, 육즙 가득한 카츠와 덮밥 ‘호호카츠’로 구성됐다.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TGI 프라이데이스 테이블 매트도 증정 하며, 배달 앱 주문을 통해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며, “여러 가지 음식이 한 번에 배달이 되는 만큼 최고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한 끼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