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쿡’ 효과적인 창업 기준 아이템으로 창업시장 ‘태풍의 눈’

비즈경영뉴스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요즘은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코로나 이슈나 경제적인 부담 등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한 고민이 깊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성공 방향을 모색하자니 불안하고 상권이나 입지조건을 따져봐야 하는 것도 골칫거리가 된다.

이런 파스타&필라프가 맛있는 ‘가든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양식전문가가 직접 만든 파스타 및 필라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불황의 시대 가장 확실한 성공 방향을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식경력 10년 이상된 전문쉐프가 직접 만든 구성한 간편 원팩 시스템 구축 및 비법소스 제공 등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동시에 초보 창업자도 쉬운 운영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문 쉐프가 없어도 최상의 메뉴 구성을 실현해 내면서, 인건비도 절감하면서, 맛 자체가 월등하다 보니 수요가 높아 매출 실적도 좋게 나오는 상황이다.

현재 상황에 따라 배달 매출 실적이 높게 나오는 이유도 비슷한 맥락이다. 고객 확보가 용이한 아이템인 것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가 요즘 같은 때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샵인샵&업종변경 창업에 대한 강점이 두드러진다.

‘가든쿡’은 하나의 매장에서 2개 이상의 신개념 멀티 브랜드 창업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를 통해 상권에 맞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2개 이상 동시 운영(가든쿡, 풍화대반점, 청년돈까스)하면서 어떤 상권에서도 안정적 매출 실적 기록과 경쟁력을 갖출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업종변경 창업이나 샵인샵창업 모두 동일하게 기존 매장을 가지고 있을 시 최소 100만원 대로 진행이 가능하면서, 비용적 부담도 낮다.

한 가지 아이템을 선택해 유행과 각종 외부 요인에 의한 영향을 받으면서 불안해 하기 보단 효과적인 샵인샵, 업종변경 창업이 가능한 ‘가든쿡’을 통한 지속적인 창업 문의가 이어지는 이유다.

‘가든쿡’의 관계자는 “최근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창업을 모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결국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는 배달과 함께 멀티형 창업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이런 추세를 반영한 ‘가든쿡’은 최적화된 배달 및 샵인샵 창업 아이템으로써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최소 금액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과 더불어 효과적인 성공을 불러올 수 있는 만큼 가장 각광받는 창업 아이템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든쿡’은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배달전문점에서 필요한 각종 교육과 관리를 지원하며 창업자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로 자리매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