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제공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18일 호반그룹의 유통 상업시설 아브뉴프랑 광교점이 5월 28일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픈 5주년을 맞아 광교 아브뉴프랑에서는 5월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1명), 커피 교환권(1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20명), 손소독제(200명), 브랜드 스페셜 쿠폰(4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오픈 5주년 추첨 이벤트로, 무거워진 사회 분위기도 바꾸고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좋은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광교 아브뉴프랑의 ‘옴 레스토랑’, ‘지아니스나폴리’, ‘참그릴’은 방문 포장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맘동물병원’에서는 반려동물 연간 접종 패키지 2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매장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에 나섰다.

아브뉴프랑 전 지점에서는 빈백 전문 브랜드 ‘요기보(yogibo)’와 콜라보하여 휴게공간도 새롭게 꾸며진다. 오는 29일부터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아브뉴프랑에서 요기보 제품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아브뉴프랑은 코로나19로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브뉴프랑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소한 행복을 전달하고자 착한소비운동을 전개 중이며, 국가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브뉴프랑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