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신세계백화점 신텀시티점서 한정판 ‘뷰티레스트1870’ 메트리스 관련 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최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창립 150주년 기념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1870’를 선보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탄생 150주년을 맞아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집약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를 중심으로,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서 5월 13일(수)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매트리스를 숨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Air Hole)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가치를 더해 주목 받는다.

아울러 시몬스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혀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는 50% 파격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단, 시즌 오프 할인 제품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할 전망이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 중이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