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오 픈 발표 ‘150주년 기념 한정판’ 공개하기도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최근 시몬스 침대가 전주시의 중심부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시몬스 맨션’으로 전해진다. 이는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의 하나다.

여유로운 규모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일 방침이다.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 그리고 150주년 기념 프레임인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과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선보이며 시몬스만의 ‘토털 침실 룩’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는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기에 참고하면 된다.

특히 해당 매장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에 위치해 완산구를 비롯한 전주시내부터 완주, 익산, 김제, 정읍 지역까지 아우른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분포한 주거 지역으로, 주요 대형 가전매장과 아울러 가족 단위 고객층이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 시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5월 10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국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혀 주목받는다.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는 5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단, 시즌 오프 할인 제품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 중이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이뫽을 집중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