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14일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은 템퍼 매트리스, 모션베드, 기능성 베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템퍼 제로 지 컨투어(Zero-G Contour)’ 모션베드를 비롯해 온전한 수면을 돕는 템퍼의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오리지날/클라우드/센세이션)’등 템퍼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이 비치됐다.

제품 구입 전 직접 누워보고 비교해보며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템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서는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고객 맞이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은 국내외 여러 브랜드와 먹거리 놀거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을 보유한 만큼 템퍼 매장에도 많은 고객의 발걸음이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며, “템퍼 매장에 들러 편하게 제품 체험을 해 보시며, 템퍼가 보유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