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세브란스병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오픈한 아워홈 주목

아워홈 제공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지난 8일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은푸드코트와 델리코너(단독매장) 2개 구역으로 나뉘어 구성된 것으로 나타났다.

손수반상(한식), 남산왕돈까스, 리틀싱카이(중식), 온담국수, 소담죽 등 정통 한식부터 중식, 돈까스, 국수, 죽 등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를 비롯하여 샌드위치,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메뉴 제공을 위해 외부 파트너 브랜드(6개)도 함께 입점한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병원 컨세션 매장 특성을 반영해휠체어 사용 고객을 위한 ‘배려석(Care Service Zone)’을따로 마련했으며, 통합주문대 및 무인주문기, A1 오더(주문 어플리케이션, 오픈 예정) 등 3가지 주문시스템을 구축하여 간편하고 빠른 주문과 식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병원 컨세션 운영 전문성과노하우를 기반으로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배려석, 무인주문기, 특화 메뉴 등 병원 내 고객 특성과 눈높이에 맞춰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푸드엠파이어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로, 아워홈전문 셰프가 만드는 세계의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식문화 공간이다. 신촌세브란스병원점, 이대서울병원점, 계명대학교동산병원점, 용인세브란스병원점 등 총 대형병원 입점 매장 4개를 포함해 전국에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