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에 들어선 “잠들 수 없는 편안함?” 시몬스 구미점 첫 선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10일 시몬스는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에 ‘시몬스 맨션 구미점’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시몬스 맨션 구미점’이 자리잡은 광평동은 경부선 철도와 경부고속도로가 관통하는 구미 교통의 거점이자 국가산업단지 및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된 지역의 최대 상권에 속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구미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시몬스 침대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연구개발(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