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시몬스침대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첫 선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3일 시몬스침대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동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은 시몬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 그리고 150주년 기념 프레임인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과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 또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시몬스침대는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