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 순천미용학원 패션의 중심 연향동으로 확장 이전 발표

MBC아카데미 뷰티학원 순천시청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최근 MBC아카데미측은 순천 중앙동에서 18년의 기간 동안 순천뷰티학원의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지난해 2019년 10월 패션의 중심 연향동으로 성황리에 확장 이전하여 연향동 미용학원 을로 거듭나고 싶다고 전했다.

순천미용학원 메이크업 클래스는 다른 미용학원들처럼 많은 인원이 아닌 정해진 소수정예로만 진행 되서 수업 내에 항시 질문과 피드백이 가능 하고, 개인 목표에 맞는 1대1 수업도 이루어지고 있어 진학, 입시, 취업, 창업 등 대비가 쉽게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성됐다.

학원 수강과 동시에 시작하는 1대1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미용자격증 취득, 각종 특수분장, 피부미용, 네일아트, 헤어미용, 메이크업 관련 대회 등 입시, 진학, 창업 등에 필요한 여러 가지 프로필들을 쌓을 수 있게 개인별 특별 관리가 진행 중이다.

헤어클래스는 다양한 현장활동 강화를 위해 여러 뷰티 업계와의 업무 협약을 맺고 현장 실습기회를 하고 교육과정이수, 자격증 마스터 후 즉시 현장 투입이 가능한 인력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교육을 펼쳐 나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MBC아카데미 뷰티학원 순천지점의 최대 장점은 현장에서 강사들의 실무 경험이 풍부하며 장기근속 등 이런 요인들이 있으며, 화사함과 화려함이 네일아트의 매력이고, 매력을 충분히 살리고 있는 본원은 미용자격증 학원으로도 유명하여 남녀 불문 없이 문의와 상담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뷰티(미용,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등)에 관한 문의, 특강 및 수강안내는 공식홈페이지 주소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